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처녀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3/1 ~ 2023/3/15)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처녀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3/1 ~ 3/15)

 

달의 계시
***

3월 7일 21시 40분 처녀자리의 보름달
사람들에게 장점이나 미점을 평가받습니다.이 보름달 무렵에 칭찬받은 것은 자신의 최고의 무기가 된다는 것을 명심해 두세요.

 

 

 

 

 

 

 

 

 

전체운
***

수성과 토성이 처녀자리 파트너를 나타내는 영역을 돌아옵니다.일이든 사적이든 당신의 파트너와의 관계가, 다음 스테이지로 향하게 될 것 같아. 더 친해질 수도 있고,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상대의 결점등이 눈에 띄게 될 수도.지금까지와는 다른 관계가 앞으로 전개될 것입니다.또, 일에서는 자신이 싫어하는 것을 특기로 하는 상대가 등장할 것 같다.그 사람과 힘을 합치면 일은 크게 발전.이 경우 당신이 이니셔티브를 잡는 편이 잘 될 것입니다.2일쯤은 집중력이 좋을 것 같아.한 가지를 파고들면 큰 성과가.공부, 조사, 연구에도 적합할 때입니다.7일 보름달 무렵에는 다른 사람이 너의 좋은 점을 칭찬해 줄 것 같아.이때 칭찬받은 점은 당신만의 최고의 미점. 그것을 의식해 앞으로도 잘 활용하면 위기를 극복하거나 행운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대인운 
***
3일쯤, 하고 싶은 말을 삼키는 것은 NG. 말하지 않으면 후회하기로.13일쯤에 새로 만난 사람은 당신에게 여러가지 지혜를 주는 사람입니다.친해지면 여러 국면에서 의지할 수 있을 것 같아.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