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전갈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3/1 ~ 2023/3/15)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전갈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3/1 ~ 3/15)

 

달의 계시
***

3월 7일 21시 40분 처녀자리의 보름달
단독으로 열심히 하는 것보다 팀플레이가 단연 성과를 발휘할 때입니다.무엇을 하든 복수로 임하는 것을 생각해.

 

 

 

 

 

 

 

 

 

전체운
***

토성이 7일에 궁자의 사랑의 영역으로 돌아옵니다.거기서부터 약 2년 반은 진지한 사랑밖에 성장하지 않을 것입니다.가벼운 마음으로 사귀어도 이별은 보이고 있어요.좋은 사람이 나타나면 처음부터 진정한 사랑임을 상대방에게 알리고 교제를 시작하는 편이 진정한 파트너십이 자라 결혼도 염두에 둔 교제가 될 것 같다.일은 순조로워. 지금 당장 진행되는 건 다 해두죠.다음 분기가 되면 다양한 요인으로 진척이 지연될 우려가 나오고 있습니다.2일쯤은 집에 관한 문제가 불거질 수도 있어요.누수 등 설비에 이상이 생기거나 가전이 손상되거나.방치하면 운이 나빠지므로 그렇게 되면 시간을 두지 않고 바로 수리해 주십시오.7일 보름달 무렵에는 팀플레이가 크게 성공할 것 같습니다. 혼자 하는 것보다 팀의 일원으로 있는 편이 다른 곳에서는 맛볼 수 없는 기쁨을 얻을 수 있습니다.그곳에서 쌓은 동료와의 우정은 앞으로 당신의 버팀목이 될 것입니다.

 

 

 

 

대인운 
***
3일쯤은 자기 중심이 되기 쉽습니다.그것 때문에 주변 사람들과 충돌할 우려가.제멋대로 구는 것은 아닌지 자문자답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14일쯤은 상대방도 자신과 같은 생각이라고는 할 수 없습니다.특히 연인이나 가족 등 가까운 사람들을 대할 때일수록 사소한 것이라도 '이런 거야?' '이게 맞아?'라고 확인을 해주세요.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