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사수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3/1 ~ 2023/3/15)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사수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3/1 ~ 3/15)

 

달의 계시
***

3월 7일 21시 40분 처녀자리의 보름달
못했던 일을 할 수 있게 될 때입니다.그게 자신의 큰 자신감으로 이어질 것 같아.

 

 

 

 

 

 

 

 

 

전체운
***

수성과 토성이 당신의 사생활에 관여해 옵니다.그 영향으로 이번 분기는 사생활에 많은 일이 있을 것 같아.가족에 변화가 있거나 친한 친구나 연인 같은 가까운 사람과의 관계에 뭔가가 있거나.여기서 중요한 것은 그 하나하나를 제대로 마주하는 것.자신의 일이 아니라고 관여하는 것을 귀찮아하거나 하면, 상대와의 관계가 틀어질 뿐만 아니라, 자신의 운도 다운.애정을 가지고 대해주세요.일은 눈치 빠른 대응이나 세심한 작업이 평판으로. 특히 3일쯤은 다른 사람들이 눈치채지 못하는 점을 주워 담을 수 있을 것 같다. 궁금한 점은 자꾸 지적합시다.7일의 보름달 무렵은, 지금까지 할 수 없었던 것을, 훌륭하게 클리어 할 수 있을 것 같아. 그것이 자신감으로 연결되는 동시에, 거기를 경계로 보이는 세계가 다를 것 같아.스테이지를 하나 올라간 느낌이 들고, 다음에 목표로 하고 싶은 목표도 보일 것입니다.

 

 

 

 

대인운 
***
2일쯤은 첫눈에 반하거나 하는 예감이 들어요.만남이 있을 법한 자리에는 참석해 봅시다.13일쯤은 당신에게 구원이나 치유를 요청하는 사람이 가까이 있을 것 같다.그 사람이 누군지 지금의 당신이라면 직감으로 알 수 있을 겁니다.그 상대에게는 배려와 애정을 가지고 대하고.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