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염소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3/1 ~ 2023/3/15)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염소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3/1 ~ 3/15)

 

달의 계시
***

3월 7일 21시 40분 처녀자리의 보름달
선택이 중요합니다.아마 지금 네 앞에 두 갈래의 길이 있을 거야.어느 쪽을 선택할지 결정할 때가 다가오고 있어요.

 

 

 

 

 

 

 

 

 

전체운
***

이번 시즌에는 수성과 토성이 염소자리의 인간관계를 자극합니다.수성은 대인운을 활발하게 할 것 같아.따라서 교제면이 단번에 넓어져 여러 사람을 소개받거나 파티나 이벤트 등에 초대받는 경우도 많아질 것입니다.여기서 벌어진 인간관계는 당신의 삶을 풍요롭게 해주는 사람들입니다.소중하게 인연을 이어가.한편 토성은 척박한 인간관계에 종지부를 찍도록 다가옵니다.타성으로 사귀던 연인이나 말이 맞지 않게 된 친구 등 부담스러운 상대는 여기서 소원하게 하는 것이 좋다고 토성은 말하고 있습니다.지금의 자신에게 정말 필요한 사람은 누구인지 확실히 생각해 봅시다.7일 보름달 무렵은 양자택일 때.당신은 두 가지 길 중 어느 쪽을 선택할지 얼마 전부터 망설이고 있는 것은 아닐까? 슬슬 그것을 매듭지을 때가 되고 있어요.이 타이밍에 선택하면 보름달의 파워가 작용해서 최선의 선택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대인운 
***
2일쯤에 한 말은, 자신은 잊어버려도 주위는 잘 기억할 것 같아요. 그것을 의식해서 말을 하세요.13일경은 동료 등 동료의 눈이 따가울 때.어리광 부리는 태도나 무책임한 행동은 때리기로 이어질 것 같으니 삼가.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