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천칭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3/15 ~ 2023/3/31)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양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1/1 ~ 1/15)

 

달의 계시
***

3월 22일 2시 23분 황소자리의 새달
주변에서 부러워할 일이 있을 것 같아.겸손하게 행동할수록 모두의 동경의 대상이 됩니다!

 

 

 

 

 

 

 

 

 

전체운
***

태양과 수성이 저울자리의 운전을 변전시킵니다.잘될 거라고 생각한 게 의외로 많지 않고, 크게 기대하지 않았던 게 예상 이상의 성과를 낼 것 같아.좋든 나쁘든 자신의 생각과 정반대의 결과가 되기 쉽다는 것을 기억합시다.또한 금성이 진짜를 꿰뚫어보는 눈을 줍니다.사물이든 사람이든 이번 분기에는 진짜가 어떤 것인지 직감적으로 판단할 수 있을 것이다. 어쨌든 너무 이성을 쓰지 말고 자신의 강을 믿는 것이 좋을 것이다.22일의 신월 무렵은, 주위의 부러움의 대상이 될 것 같다.부럽다고 생각되는 제안이 들어오거나 상을 받거나 좋은 역할이 돌아오는 등 주위에서 괴롭힘을 당하는 장면도 있을 것 같습니다.여기는 저자세로 나와두는게 적을 만들지 않고 살 것 같아.지원자도 점점 늘어나게 된다.25일쯤은, 일 관계로 분노가 폭발할 것 같을지도!? 하지만, 그것은 꾹꾹 눌러줘.당신이 터뜨리지 않아도 다른 사람이 그 역할을 맡아줄 것 같아서요.

 

 

 

 

대인운 
***
19일경은 영업이나 교섭마다 차질이 있습니다.강경한 태도라도 상대방에게 싫은 느낌을 주지 않고 오히려 이 사람이 하는 말이라면 하고 생각하게 될 것 같다.31일쯤은 연애로 이어질 것 같은 사람과 만날 예감이.단, 당신부터 자주 콘택트를 하지 않으면 인연이 희미해져 버릴 것 같습니다.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