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이시이 유카리 2023년 10월 2일 ~ 10월 8일 별자리운세 (게자리/사자자리/처녀자리)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2023년 10월 2일 ~ 10월 8일 게자리의 주간운

 

***

 

환경이변하는시간이계속되고있습니다.이번 주는 특히 세세한 부분을 점점 바꿔가는 단계에 들어가는 것 같습니다.혹은 환경을 바꾸기 전에 이것저것 조사하거나 확인하는 작업이 계속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평소 무심코 보고 있는 것, 접하고 있는 사람에 대해서 제대로 의식을 돌릴 필요가 있는 것입니다.집안 곳곳을 체크하거나 가족에게 다시 말을 거는 가운데 '이제부터'의 일이 보입니다.

6월경부터 경제활동에 있어서 새로운 흐름이 일어나고 있었을지도 모르지만, 다음주 아타마에서 일련의 프로세스가 일단락됩니다.괜히 탐이 나서 구해온 것들이 도대체 나에게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었는지 깊이 이해할 수 있는 순간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2023년 10월 2일 ~ 10월 8일 사자자리의 주간운

 

 

***

점점 움직일 수 있게 됩니다.가만히 있기 아까울 정도로 '풋워크'가 강조되고 있을 때입니다.점과 점을 점점 자신의 움직임이라는 '선'으로 묶고, 그 끝에 뜨거운 자리가 생깁니다.

또말을걸기,의사소통을넓히는것도지금은굉장히중요합니다.초여름부터 그러한 노력을 계속해 온 사람일수록 이곳에 와서 매우 뜨거운 의사소통이 이루어지는 것 같습니다.오랫동안 시도해 온 오퍼가 통하거나 계속 두드려 온 문이 저쪽에서 열릴 수도 있습니다.포기하지 않은 사람일수록 이번 주부터 다음 주에 걸쳐 '뚫는' 순간을 잡을 수 있을 것입니다.

6월경부터의 '사랑의 계절'이 다음 주 아타마에서 일단락됩니다.물론 여기서 사랑이 끝나 버리는 것이 아니라 '사랑의 시작·다시 시작' 단계가 완료된다는 것입니다.이번 주 안에는 아직도 '사랑의 계절' 안에 있습니다.철저하게 자신의 사랑을 살아보고 싶을 때입니다.

 

 
 

2023년 10월 2일 ~ 10월 8일 처녀자리의 주간운

 

 

***

분주함에서 해방되어 한숨 돌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특히 7월 무렵부터 계속 정신이 없던 사람은 이번 주 중반 정도부터 푹신푹신 마음이 가벼워질 것입니다.마음에 여유가 생겨서 제 시간을 천천히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한편, 쇼핑 욕심이 단번에 늘어날 수도 있습니다.혹은 돈에 대해 이것저것 생각하고 액션을 일으키는 사람도 많을 것 같습니다.경제활동이 강한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시간으로, 가지고 있는 아이템을 정리하고 새로운 것을 도입하는 등, 물질적인 「쇄신」이 단번에 진전될 때입니다.

조금 뒤의 즐거운 기획을 위해 차근차근 준비를 계속해 온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다음주쯤부터 준비단계 다음단계로 넘어가겠습니다.드디어구나'라는 화창한 기운이 강해지는 주입니다.

 

 

출처 : 이시이 유카리 블로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