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쌍둥이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10/1 ~ 2023/10/15)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쌍둥이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10/1 ~ 10/15)

 

달의 계시
***

10월 15일 2시 55분 저울자리의 신월
멋진 아이디어가 번뜩인다! 그것을 실현하기 위해서는 사람의 힘을 빌릴 필요가 있다.누구한테 빌리면 좋을까 생각해.

 

 

 

 

 

 

 

 

 

전체운
***

상승운입니다. 이번 분기는 일보다 놀이에 행운이 깃든 팔자.일은 정시에 끝내고 사적인 시간을 충실하게 합시다.몸을 움직이는 것으로 개방감을 얻을 수 있는 때이므로 스포츠나 체육관에서 땀을 흘리거나 하이킹 등 야외 레저는 추천합니다.또 표현 욕구도 높아지기 때문에 SNS에 사진이나 동영상을 올리는, 직접 만든 작품을 발표한다는 것도 대찬성.이렇게 오프의 시간을 활동적으로 보내면, 답답했던 마음이나 고민을 떨쳐버릴 수 있을 것 같아. 그것이 행운을 끌어당기는 일로 이어집니다.일은 어떤 것이든 '마지막으로 다시 본다'는 것을 잊지 말고 가.그것을 잘 지키고 있으면 대부분의 실수는 미연에 방지할 수 있을 것입니다.12일경 뜨거운 것에 주의. 뜨거운 음식에 혀를 데치거나 고데기, 조리중인 냄비, 샤워기 등을 다룰 때도 조심하라.15일의 신월 무렵은, 멋진 아이디어가 떠오를 것 같아. 하지만, 그것을 실현하기 위해서는 다른 사람의 힘을 빌려야 할 것 같아.누구에게 힘을 빌리는 것이 실현의 지름길인지 그것을 생각해 봅시다.적임자를 선택할 수 있다면 그 아이디어는 대성공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대인운 
***
5일쯤, 좋아하는 사람의 말 중에, 뭔가 중요한 힌트가 있을 것 같아. 상대의 말은 한 자 한 자 빠뜨리지 않도록.10일쯤은 메일이나 줌 등보다 직접 만나는 편이 의사소통이 원활합니다. 되도록 리얼하게 만나는 시간을 가져.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