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수잔밀러 2023년 10월 별자리 운세 (염소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수잔밀러 10월 별자리 운세 (염소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염소자리

 

 

***

일도 연애도 호조
10월 들어서도 '영예, 상, 달성' 하우스에 체류 중인 화성의 혜택은 계속됩니다.승진이나 새로운 일에 도전할 준비가 되어 있다면 행동으로 옮깁시다.12일 화성이 떠나도, 15일에는 저울자리 일식(신월)이 같은 하우스에 출현.새로운 기회나 오퍼의 문을 엽니다.29일 월식(만월)은 '진실한 사랑' 하우스를 밝힙니다.진지한 교제 중이라면 이 이 이클립스는 결단의 때일지도 모릅니다.설레는 희소식이 될 것 같아요.싱글이라면 해외여행, 파티, 배움터에서 다른 배경을 가진 사람과의 만남이 있을 것 같아.


가족에게 빚을 부탁한다면: 10월 초. 약혼이나 결혼의 가능성.기혼이라면 장래를 위해 계획을 세울 때.아기를 원한다면 새로운 생명을 얻을 수 있다: 10월 29일(월식/만월).

 

 

 

 

 

 

물병자리

 

 

***

여행을 후원하는 팔자
요즘 여행을 떠날 기회가 적었던 당신에게 10월은 기쁜 한 달이 되었습니다.「원거리 여행」의 하우스에 행동의 별·화성이 들어간 8월 하순경부터, 여행의 계획을 세우고 있었을지도.그 화성이 12일에 떠나자, 15일에는 일식(신월)이 같은 하우스에 출현.그 후 몇 주 동안 여행을 떠날 기회가 늘어날 것입니다.캐리어 면에서는, 13일에 좌판으로 옮겨지는 화성이 6주간에 걸쳐 캐리어에서의 성공을 관장하는 하우스를 비춥니다.다음 달 신월(11월 13일)은 더 나은 일의 길을 여는 신월. 지금의 행동이 원하는 일을 할 수 있을지를 크게 좌우합니다.

행운과 반달을 가져다주는 목성과 보름달이 접근.집 혹은 가족이 초점으로.어떤 문제/과제라도 해피엔딩을 가져다주는 친근한 이클립스: 10월 29일(월식/만월).

 

 

 

물고기자리

 

 

***

돈 관리에 의식을 돌리다
금년도 남은 3개월이 되는 10월은 정리하기에 좋은 시기. 15일에 나타나는 일식(신월)의 영향으로, 가계의 슬림화에 착수할 의욕이 높아질 것 같다.주택/은행 대출 등에 신청했다면 15일 이후에 답변이 올 가능성이.29일 월식(보름달)은 여행이 테마. 가까운 곳으로 작은 여행을 떠나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보름달에 행운의 별 목성이 겹쳐 여행지 환경과 숙박시설을 만끽할 수 있을 것 같다.해외 간부와의 업무나 교류 관계가 있다면, 거액의 클라이언트를 획득할 가능성이 높을 것입니다.상품과 서비스의 수출입도 호조를 보이고 있습니다.

소중한 사람과 단둘이 보내는 최고의 주말: 10월 21일.계약서 등 중요한 서류에 서명할 가능성. 귀찮은 조항을 간과할 우려가 있으므로 변호사에게 확인받음: 10월 29일(월식/만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