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황소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10/1 ~ 2023/10/15)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황소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10/1 ~ 10/15)

 

달의 계시
***

10월 15일 2시 55분 저울자리의 신월
체질 개선을 시급히 실시합시다.수면, 식사, 운동을 의식하여 컨디션을 조절하고, 그것이 행운을 끄는 첫걸음으로.

 

 

 

 

 

 

 

 

 

전체운
***

금성과 화성의 영향으로 주목을 받기 쉬운 팔자입니다.이럴 때는 남의 눈을 신경 쓰는 게 좋을 것 같아.호감도나 인기도가 높아질 때이므로 다소 팔방미인으로 생각해도 좋으니까 모두와 사이좋게 지내 둡시다.한편, 지성을 관장하는 수성이 황소자리의 능력을 자극하기 때문에 업무면은 훌륭합니다. 하면 한 만큼 성과도 평가도 따라올 때이기 때문에 힘쓰는 것은 대찬성입니다.또 이직 희망자는 이 시기에 정보 수집을 하면 원하는 일자리나 기업을 찾을 수 있을 것 같다.4일쯤은 사적으로 기쁜 소식이 날아들 것 같아. 다만, 그 내용은 아직 주위에 공표하지 않는 편이 좋을지도 몰라.자신의 가슴에 간직합시다.15일 신월 무렵에는 진심으로 체질 개선에 나섰습니다.수면의 질을 높이기, 식사를 소홀히 하지 않기, 산책이나 운동 등 몸을 움직이는 습관을 들인다.이 세 가지를 의식하면 신월의 파워가 작용해서 운을 불러오는 체질이 될 것 같아.

 

 

 

 

대인운 
***
9일경 상사상애 예감.만나는 순간에 서로 끌리는 듯한 상대가 등장할지도 모릅니다.12일경 연인 등 소중한 상대와의 유대가 한층 깊어질 때.결혼 얘기가 나올 수도 있을 것 같아.연인끼리는 결혼 의지가 굳어 있다면 얘기가 나온 타이밍에 한꺼번에 결혼을 향해 이야기를 진행하고.시간을 두면 두 사람의 기분이 톤다운되거나, 기회를 놓쳐 달랑달랑 교제가 계속될 것 같은 예감.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