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게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10/1 ~ 2023/10/15)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게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10/1 ~ 10/15)

 

달의 계시
***

10월 15일 2시 55분 저울자리의 신월
가족과 제대로 마주하는 것.앙금이나 문제가 있다면 조기 해결이 정답.그러기 위한 시간은 잡읍시다.

 

 

 

 

 

 

 

 

 

전체운
***

이번 시즌에는 다소 낯을 가리는 경향이 나타날지도 모릅니다.사람을 만나는 것이 귀찮아져서 휴일에는 쁘띠 히키코모리 같은 사람도 있을 것 같습니다. 그렇게 되기 쉬운 것은 외부의 자극으로부터 자신의 몸을 지키려는 자기 방어력이 태양이나 수성의 영향으로 강해지기 때문입니다.이런 운세일 때는 내키지 않는데 억지로 밖으로 나가는 일은 없습니다.비수기에는 집에 틀어박혀 자기가 좋아하는 것을 하는 것이 주위에 신경을 쓰지 않아도 되는 만큼 정신적으로도 좋을 것 같다.일은 자신의 수비 범위를 확실히 하는 데 전념합시다.특히 9일경에는 다른 사람의 테리토리에 고개를 들이대지 말 것.자신의 일만 완벽하게 해내고 있으면 문제도 생기지 않아도 됩니다.13일경은 관련된 일의 성과가 나오는 타이밍입니다.그 결과 당신의 평가가 올라가는 암시가 나오고 있습니다.새달이 되는 15일쯤은 가족과의 문제가 불거질 예감.그런데 여기서 제대로 해결해 놓지 않으면 두고두고 문제를 끌 것 같아.

 

 

 

 

대인운 
***
6일경, 좋아하는 사람에 대한 접근은 상대의 마음에 와닿지 않는 모양. 빗나간 접근도 될 것 같으니 삼가는 편이 좋을 것입니다.12일 이후에는 화성의 영향으로 상대보다 자신이 우위에 서게 됩니다.상대방이 누구라도 사양하지 말고 제안이나 요망 등 하고 싶은 말은 분명히 하고. 통과될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