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사자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10/1 ~ 2023/10/15)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사자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10/1 ~ 10/15)

 

달의 계시
***

 

10월 15일 2시 55분 저울자리의 신월
호기심이나 도전정신이 생겨서 뭔가 시도하고 싶을 것 같아.경험이 없는 일이라도 지금이라면 잘 될 거예요!

 

 

 

 

 

 

 

 

전체운
***

정보운이 상승하는 이번 분기에는 각 방면에 안테나를 설치해 두는 것이 행운의 열쇠가 됩니다.메일 매거진, 블로그, 광고, 입소문 등 모든 정보원을 체크해 두면 지금의 당신에게 필요한 정보가 날아들 것입니다.특히 이 시기 눈에 띈 SNS 광고에는 도움이 되는 내용이 적혀 있을 것 같습니다.업무운은 호조.머리 회전이 빨라지기 때문에 작업도 바삭바삭 정리될 예감.이럴 때 루틴 워크 등의 효율화를 도모해 두면, 향후의 일이 원활하게.편리한 기능이나 앱을 사용하여 효율성 향상을 유의해 봅시다.9일 이후는 금전운이 상승.지금까지 계속 갖고 싶었던 것을 이 타이밍에 구입하는 것은 좋을 것 같습니다. 그것이 운을 부르는 것으로 이어집니다.신월이 되는 15일쯤은 시험삼아 해보고 싶어지는 것이 나올 것 같아.경험이 없는 일이라도 예상보다 잘 할 수 있을 것 같아서 도전하는 것은 나쁘지 않습니다.

 

 

 

 

대인운 
***
열흘쯤은 손해 보고 득이 되는 팔자.자신이 먼저 주위 사람들에게 주는 일을 해두면 그것이 훗날 배 이상이 되어 자신에게 돌아옵니다.12일쯤은 감정의 컨트롤이 불가능하게. 그만 화가 나서 상대를 책망하거나 사람들 앞에서 무의식적으로 눈물을 보이는 일이 없도록 조심하세요. 감정을 너무 드러내지 않는 편이 인간관계는 원활합니다.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