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양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10/1 ~ 2023/10/15)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양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10/1 ~ 10/15)

 

달의 계시
***

10월 15일 2시 55분 저울자리의 신월
자기한테 부족한 게 뭔지 생각해 봐.신월 무렵에 그 부족한 부분이 보충되는 일이 일어날 것 같아.

 

 

 

 

 

 

 

 

 

전체운
***

 

 

운세는 과도기에 접어들고 있습니다.태양과 수성이 함께 황소자리의 대인면을 자극하기 때문에 이번 시즌에는 인간관계에 대해 생각하게 되는 사건이 있을 것 같다.여기서 한번 자신의 인간관계를 정리해 보는 데는 좋은 팔자.자신에게 소중한 사람과의 인연은 놓지 않는 것이 좋고, 반대로 폐만 끼치는 사람이나 썩은 인연, 척박한 관계 같은 것은 깨끗이 잘라 나가는 것 또한 행복해지려면 필요하다고 별들은 말하고 있습니다.5일경 당신에게 무상으로 시간과 노력을 제공해 주는 사람, 함께 있어 즐거운 사람이나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사람은 행운아.좋은 관계를 유지해 갑시다.9일쯤 다른 사람이 해서 잘 안 된 안건을 네가 넘겨받는 장면이 있을 것 같아.전임자의 방식에 얽매이지 않고 나름대로의 생각으로 하는 것이 성공의 포인트.15일의 신월 무렵은, 자신에게 부족한 것이 보일 때. 그것을 보충해 줄 사람이 나타나거나 보충할 수단이 발견될 것 같다.

 

 

 

대인운 
***
4일쯤, 일 때문에 상사나 선배로부터 좋은 이야기가 날아들 것 같아.이직 면접 등도 면접관이 좋아할 예감.12일쯤 의심이 많을 것 같아.친구를 믿을 수 없게 되거나 애인의 바람을 알아차리거나.하지만 그건 대부분 이사회 고생인 것 같아요.의심할 바에는 직접 본인에게 물어봐.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