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천칭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10/1 ~ 2023/10/15)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천칭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10/1 ~ 10/15)

 

달의 계시
***


10월 15일 2시 55분 저울자리의 신월
새로운 것을 시작할 호기.그것이 머지않아 크게 발전할 가능성이! 대담한 도전이 길.

 

 

 

 

 

 

 

 

 

전체운
***

6월경부터 제기되었던 안건이 드디어 본격적으로 시동을 거는 운세입니다.이거는 한번 시작하면 중간에 그만두거나 빠질 수 없는 것 같아.정말 시작해도 되는지, 아니면 그 안건을 타도 되는지 다시 한번 잘 검토해보고 결단해주세요.망설일 때는 그것을 시작하는 장점과 단점을 꼽아봐.저절로 답이 나올 거예요.또, 이번 분기는 일이든 사적이든 자신이 리더쉽을 취해 일을 재빠르게 움직이는 편이, 스트레스는 쌓이지 않을 것입니다.칸막이 역할, 진행자 등도 자신이 하는 편이 더 잘 됩니다.3일쯤 직장에서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사람은 평소보다 더 조심하세요.다른 곳으로 유출되지 않도록 철저히 관리합시다.15일의 신달은 저울자리 지역에서 일어납니다.이 무렵에 시작한 것은 신월이 점점 차오를 수 있도록 크게 발전할 가능성이 있습니다.꼭 하고 싶은 일을 시작하세요.

 

 

 

 

대인운 
***
9일쯤 행동이나 반응이 느린 사람에게 화가 날지도 몰라. 하지만 그런 사람을 재촉하는 것도 짜증을 내는 것도 NG. 되도록이면 관여하지 않도록 하고, 그런 사람에게 물건을 부탁하거나 하지 않는 것이 제일 좋아요.12일경 그만 마가 찔러 무엇인가에 돈을 쏟아붓고 마는 암시가.후회하지 않도록 돈을 낼 때는 잘 생각해.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