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전갈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10/1 ~ 2023/10/15)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전갈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10/1 ~ 10/15)

 

달의 계시
***

10월 15일 2시 55분 저울자리의 신월
숨겨져 있는 것에 눈을 돌려 본다.그러면 무엇이 진실이고 무엇이 거짓인지, 자신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 보여집니다.

 

 

 

 

 

 

 

 

 

전체운
***

차분한 운세입니다.문제도 일어나기 어려운 팔자이기 때문에 정신적으로도 평온하게 지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일이 계획대로 진행될 때이기 때문에 첫 번째 플랜에 무리만 없다면 대부분의 일은 원하는 대로 진행될 것입니다.순서나 스케줄은 처음부터 확실히 해 두는 것이 성공의 포인트입니다.반면 예정 외의 행동이나 생각나는 발상 등은 잘 되지 않는 경우가 많을 것 같습니다. 당초 계획에서 옆길로 비켜가지도 않는 것이 좋습니다.새달이 되는 15일경에는 숨겨져 있는 부분에 대해 생각하는 것이 개운으로 이어집니다.예를 들어 인간관계에서는, 상대가 마음속으로 원하는 것을 추측하면서 대응하는 것이 중요.또 눈치가 빨라지기 때문에 부정이나 비밀을 당신이 알아차릴 수도 있습니다.숨겨져 있는 것에 의식을 돌리면 자신이 어떻게 움직여야 하는지, 무엇을 해야 하는지 자연스럽게 알게 될 것입니다.
 

 

 

 

 

대인운 
***
9일쯤은 당신의 개성이 전면에 나올 때.자신답게 행동하는 것이 주변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줍니다.또 자신의 취미나 좋아하는 것을 주위에 공개하세요.의외의 사람에게 공감을 얻을 수 있을 것 같아.12일경은 이기적이거나 이기적인 행동이 많아지기 일쑤.주변 사람들이 어떻게 생각할지도 생각하고 민폐 끼치지 않도록 조심해.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