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사수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10/1 ~ 2023/10/15)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사수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10/1 ~ 10/15)

 

달의 계시
***

10월 15일 2시 55분 저울자리의 신월
그룹이나 살롱 등 커뮤니티 참여가 행운을 불러 일으킵니다.그것이 자신의 세계나 용량을 넓히는 것에.

 

 

 

 

 

 

 

 

 

전체운
***

다른 사람과 어떻게 타협해 나갈 것인가가, 별이 준 이번 분기의 과제.이 시기에는 친한 사이라도 마음속 깊이 파고들면 불편함을 느낄 것 같다.그러면서도 남에게 인정받고 싶은, 남이 자신을 알아줬으면 하는 마음도 생겨 타인과의 거리두기가 어려울 때입니다.대책으로는 친근하게 대하는 타입에는 조금 쿨하게 대해 벽을 쌓고 드라이한 성격의 사람에게는 스스로 접근하는 등 상대방에 따라 대하는 방식을 바꾸는 것이 포인트가 됩니다.일에서는 「말하기 전에 움직인다」라고 유의해.윗사람의 말을 듣고 나서 움직이는 것 같으면 인상이 마이너스가 되기 쉽습니다.9일경, 상사에게 보고·상담·연락을 무심코 생략하기 쉬워질 것 같습니다만, 평소보다 자주 해 둡시다.그것이 트러블등을 미연에 방지할 수도 있습니다.신월을 맞이하는 15일경은 어떤 그룹이나 살롱 등에 초대받을지도 모릅니다.그것은 당신의 세계를 넓히는 것으로 이어질 예감이므로 꼭 참가해 봅시다. 

 

 

 

 

대인운 
***
6일경 가치관이 맞지 않는 사람과 충돌할 예감.아무리 대화해도 평행선이니 타협하거나 이야기를 끊는 게 좋을 것 같아.12일쯤 사람들에게 속기 쉬워지고 있습니다.착해 보이는 사람, 성실해 보이는 사람 말 조심해.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