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염소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10/1 ~ 2023/10/15)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염소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10/1 ~ 10/15)

 

달의 계시
***

 

10월 15일 2시 55분 저울자리의 신월
당신에게는 아직 성장세가 있다고 신월이 말하고 있습니다.현상에 만족하지 말고 레벨 업을 도모합시다.

 

 

 

 

 

 

 

 

전체운
***

염소자리를 운행하고 있는 명왕성이 수성과 화성을 자극합니다.그 영향으로 자신이 생각했던 것과 다른 방향으로 일이 잘 풀리는 운세로. 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던 것이 잘 되지 않거나 어울린다고 생각해서 산 옷이 주위에서 호평을 받거나.그것은 명왕성이 사물을 객관시하기 어렵게 만들고 있기 때문입니다.이런 운세일 때는 말하기 어려운 것도 척척 말해주는 친구를 의견 차례로 두는 것이 좋을 것 같다. 잘못된 방향으로 갈 것 같을 때 제동을 걸어 줍니다.일은 보수적인 사고방식이 더 잘 될 것 같아.혁신적인 발상이나 아이디어는 처음에는 신선해도 실현률이 낮아 점점 더 움츠러들 것 같다.모든 것이 왕도의 방법, 전통적인 방식을 답습하여 성과를 내도록 합시다.신월을 맞이하는 15일경은, 자신의 레벨 업을 도모하는 것이 개운에. 예를 들면 장래에 대비해 자격 취득의 공부등에 임하는 것은 추천.그것이 머지않아 자신감으로 이어집니다. 

 

 

 

 

대인운 
***
5일쯤은 주위에 연락 실수나 커뮤니케이션의 엇갈림에 주의해.꼼꼼히 확인해서 막읍시다.12일경에는 꿈을 실현하는 데 도움을 줄 인물을 만날 수 있는 예감.의기투합하는상대방이그런타입일수도있습니다.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