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물병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10/1 ~ 2023/10/15)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물병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10/1 ~ 10/15)

 

달의 계시
***

10월 15일 2시 55분 저울자리의 신월
쓸데없는 일이 사실 행운의 싹을 가지고 있다는 예감.효율이 나쁘다고 생각되는 것도 굳이 해봐.

 

 

 

 

 

 

 

 

 

전체운
***

운세는 파도를 타고 있습니다.의욕적일 때니까, 하고 싶은 것도 여러가지 나올 것 같아. 그것을 머릿속으로 생각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꼭 실행에 옮깁시다.지금이라면 별의 엄호도 받을 수 있고, 일이 척척 진행될 것 같습니다.다만, 주위에 대한 배려가 결여되기 쉬운 점은 조금 걱정.자신의 기분만으로 달려 버리면, 주위에 폐를 끼치거나 협력을 얻지 못하거나 해서 결과적으로 자신이 손해를 보게 되는 것. 특히 예정을 도중에 변경하는, 예정 밖의 일을 갑자기 실시하는, 이 2가지를 해 버리면 주위로부터 큰 호평.조심하세요. 일은 열심히 하면 열심히 한 만큼 성과가 오를 때입니다.그 중에서도 5일 이후에는 플러스 알파의 궁리가 중요.말하지 않아도 일에 필요한 자료를 미리 찾아 두는 등 가려운 곳에 손이 닿는 듯한 업무 태도는 높은 평가로 이어집니다.신월을 맞이하는 15일경은 언뜻 보기에, 쓸데없이 생각되는 것이 쓰키를 끌어당길 것 같다.충동구매, 소일거리, 잡담 등으로 개운의 실마리가! 

 

 

 

 

대인운 
***
9일쯤 미스터리한 매력이 사랑의 장면에서 효과를 발휘할 것 같아.자기 얘기 많이 하지 말고 수수께끼 같은 분위기를 더해봐.12일경은 무슨 일이든 끈기가 있을 것 같은 예감.상대방이 누구든 한두 번 거절당한 정도로 물러서지 말 것.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