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물고기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10/1 ~ 2023/10/15)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물고기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10/1 ~ 10/15)

 

달의 계시
***

10월 15일 2시 55분 저울자리의 신월
임시 수입이나 장래에 돈이 될 것 같은 이야기가 나올 것 같아.그 기회가 잡히면 재물운에 탄력이 붙습니다.

 

 

 

 

 

 

 

 

 

전체운
***

과거 문제가 클로즈업되는 운세입니다.만약 뭔가 잘 안 되는 일이 있다면, 그것은 과거의 일에 기인하고 있는 것일지도.과거를 돌이켜보면 문제점을 깨달을 수 있을 것 같아요.오랜 친구 등 옛 나를 잘 아는 사람을 만나면 무언가를 발견하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게다가 이번에는 자신의 뿌리에 대해 부모나 친척에게 이야기를 들으면, 자신 안에 의외의 피가 흐르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것이 생각지도 못한 재능을 개화시킬지도 모릅니다.5일 이후는 예정 외의 작업이 많아 본래의 일이 늦어지는 경향이 생기기 일쑤.소화가 안 되는 만큼은 후배에게 흔드는 등 이번 분기 안에 만회해 놓고.15일의 신월 무렵은 임시 수입의 예감이 있습니다.혹은 장래에 돈을 벌 것 같은 정보가 날아드는 일도. 또, 프리마 앱이나 인터넷 옥션에서 불필요한 물건을 팔거나 하면, 약간의 용돈벌이도 될 것 같다.

 

 

 

 

대인운 
***
9일 이후에는 자신에게 플러스가 되는 연애는 진전될 것 같습니다만, 반대로 마이너스가 될 것 같은 것은 파국을 맞이하거나 자연 소멸할 것 같은 예감.이 시기에 관계가 순조로운 상대와는 인연이 강하고, 당신만 마음만 먹으면 결혼까지 가져갈 수 있는 궁합이라고 할 수 있겠죠.12일경 자신의 규칙은 다른 사람에게는 통하지 않습니다.자기는 OK지만 상대는 NG일 수도 있어요.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