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이시이 유카리 2023년 10월 9일 ~ 10월 15일 별자리운세 (천칭자리/전갈자리/사수자리)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2023년 10월 9일 ~ 10월 15일 천칭자리의 주간운

 

***

특별한 별의 시간입니다.15일 당신의 별자리에서 일식이 일어나는 것입니다.일본에서는 보이지 않지만, 금환 일식으로 별점적으로 중요한 전환점입니다.일식은 말하자면 '특별한 신월'로 의외성을 낳은 롱스판에서의 출발선입니다.뭔가 새로운 것을 시작하는 사람도 있을 것이고, 새로운 길을 '선택하는' 사람도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한 가지를 결정하고 한 걸음 앞으로 내딛을 수 있는 고비입니다.

최근 서투른 일에 몰두해 허둥지둥하던 사람, 스트레스나 압박에 짓눌릴 것 같았던 사람도 많은 것 같습니다.이번 주를 기점으로 그러한 초조함과 절박함, 혼란, 궁지에 몰린 듯한 감각에서는 해방됩니다.아직 조금 부담은 남을지 모르지만 조금씩 자신의 페이스를 되찾을 수 있습니다.무리하지 않고 자기 자신의 방식을 떠올리고 그 레일을 타는 것으로 안정감이 생깁니다.

 

 

 

 

 

 

 

 

 

2023년 10월 9일 ~ 10월 15일 전갈자리의 주간운

 

 

***

뜨거운 승부의 시간이 시작됩니다.지금까지는 '스포트라이트를 받아 사람의 눈을 모으고 기대에 부응한다'가 메인이었을지도 모르지만, 여기부터는 어디까지나 '자신'이 중심이 됩니다.지금까지는 청중이나 주변 사람들을 생각하는 경우가 많았는데, 여기서부터는 자기 자신의 소망이나 열정, 투쟁에 집중할 수 있는 것입니다.

자신 이외의 사람들의 형편이나 종언적인 조건, 외부의 제약 등 속에서 생각하는 것이 어떻게 보면 '편한' 경우도 있습니다.모든 것을 스스로 처음부터 생각하고 결정해야 한다는 것은 양적으로나 책임상으로나 힘든 미션입니다.하지만 이 시기의 당신은 그러한 일을 긍정적으로 받아들이고 즐길 수 있는 것 같습니다.마음에 여유가 있다기보다는 그것을 가능하게 하는 에너지로 가득 차 있다고 생각합니다.

당신다운 맹활약의 계절이 도래했습니다.

 

 
 

2023년 10월 9일 ~ 10월 15일 사수자리의 주간운

 

 

***

생각하고 있는 것은 「지금부터」의 것인데, 왠지 의식은 과거로, 자신의 뿌리를 향해 갈지도 모릅니다.원래 나는 어떻게 생각했지?' '처음에는 어떤 생각으로 시작했지.' 이런 기억의 소경을 더듬어 과거로 거슬러 올라가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이 시기에는 '애초론'이 매우 중요합니다.미래를 향해 암포석을 펴는 가운데서도 그 포석의 근거는 당신의 원점과 연결돼 있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새로운 것, 재미있는 것에 도전하려고 하면 할수록 '본래의 나'

에 되돌아갈 필요성이 요구됩니다.바쁜 나머지 줄곧 잊고 있었던 꿈과 희망, 남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애써 미뤄왔던 자아와 소망을 이 시기 힘차게 파헤치게 될 것 같습니다.

새로운 친구를 만날 기미도 있어요.이 사람 또한 당신의 '원래 모습'과 관계가 있는 것 같습니다.

 

 

출처 : 이시이 유카리 블로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