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이시이 유카리 2023년 10월 9일 ~ 10월 15일 별자리운세 (게자리/사자자리/처녀자리)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2023년 10월 9일 ~ 10월 15일 게자리의 주간운

 

***

처음 온 장소인데 '돌아왔다'는 느낌이 들 수도 있어요.새로 찾은 곳인데 '드디어 돌아올 수 있었다'는 생각이 들 수도 있습니다.

게자리 사람들에게 '돌아가다'는 특별한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아마 가고 싶은 장소에 나가는 것보다 거기서 돌아오는 것이 항상 '진짜 목적'일지도 모릅니다.이번 주는 그런 의미에서 '진짜 목적을 달성했다'는 마음이 들 수 있을 것 같습니다.혹은, 「진정한 목적을 찾았다!」라고 생각할 수 있는 사건이 일어날 가능성도 있습니다.

어디로 돌아갈지, 누구에게로 돌아갈지.그 일이 이번 주에 새로운 형태로 빛나기 시작합니다.'과연 여기구나!'라는 깊은 납득감에 휩싸여 새로운 방식으로 그 자리를 지키기 시작하는 당신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2023년 10월 9일 ~ 10월 15일 사자자리의 주간운

 

 

***

그리운 사람에게서 희소식이 날아올지도 모릅니다.혹은 당신 쪽에서 오래된 지인이나 기억 속의 누군가에게 메시지를 보내게 될지도 모릅니다.이게 '고사인'이 되고 새로운 활동이 시작됩니다.

가까이에 신경이 쓰이는 사람이 있어서 그 사람에게 말을 걸어 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또는 의외의 사람이 당신에게 말을 걸어 줄지도 모릅니다.새로운 커뮤니케이션 채널이 열려 그곳에서 그리운 것, 익숙한 감촉을 찾을 수 있습니다.처음 얘기하는 건데 벌써 오래 전부터 이 얘기를 하는 게 정해져 있었던 것 같은 생각이 들 수도 있어요.

'배를 저어 나가다'와 같은 상황도 있을 것 같습니다.이 경우에도 '이 노는 예전에 잡은 적이 있다.' '이 출범은 처음이 아니다.'라는 감촉이 있을 것입니다.나간 곳에서 누군가가, 혹은 뭔가가 당신을 기다리고 있는 것 같습니다.

 

 
 

 

2023년 10월 9일 ~ 10월 15일 처녀자리의 주간운

 

 

***

반짝반짝 시간이 시작됩니다.사랑과 아름다움과 쾌락과 풍요의 별 금성이 당신 곁을 돌아옵니다.즐거워지고, 새로운 플랜이 점점 더 들고,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는 목표가 생길지도 모릅니다.

요즘 왠지 모르게 퉁명스러웠던 사람이나 조금 거리가 멀어져 있던 상대에게 빙긋 웃어줄 수 있는 타이밍이 있을지도 모릅니다.누군가의 마음의 얼어붙은 부분을 당신의 상냥함과 밝음으로 녹여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경제활동에서 새로운 국면으로 진입하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이미 가지고 있는 것과 미래의 전개를 정중하게 연결하는 작업이 시작될 것 같습니다.

 

 

출처 : 이시이 유카리 블로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