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카가미류지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운세 (2023/10/9 ~ 2023/10/15)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카가미류지 양자리 운세  (2023/10/9 ~ 2023/10/15)

 

***

 

전체운 
페이스를 떨어뜨리는 주.항상 있는 장소를 떠나, 조금 재충전을. 그리고, 어슬렁어슬렁 들른 가게의 주인과 이야기하거나, 현지인과 접촉하는 등의 방법으로 효과적이다.새로운 자극을 받아 심신의 감각이 날카로워져, 파워가 구석구석까지 퍼져 나가는 것 같은 감각에도.그런 이번 주 행운의 방위는 서쪽. 서쪽으로 좋은 일이 기다릴 가능성이 크니 꼭 발걸음을 돌려봐.



연애운
사랑에는 쿨하게. 상대가 뜨거워질수록 왠지 당신은 냉정해질 것 같아.



직업운

연줄이 좋은 주회사에서 우대를 받아서 기분이 좋아지거나 우량 기업으로의 이직이 이루어지거나.

 

재운
쇼핑 잘해.좋은 쇼핑을 할 수 있는 반면 구매 의욕도 증강.수지는 똑똑하게.

 

 

 

 

 

 

 

 

 

카가미류지 황소자리 운세 (2023/10/9 ~ 2023/10/15)

 

 

***

전체운

승부 때.이번 주에 당신은 그 어느 때보다 열심히 했어요.매사에 열심히 임할 수 있을 것 같다. 때로는, 다른 사람 입장에서는 「신경쓰지 않아도 괜찮지 않을까?」라고 하는 사소한 것에도 집착하거나 작은 실수에 맹성하거나…….그런데 그건 그만큼 진지하다는 거.그런 이번 주는 비약의 기회! 분함을 발판으로 삼아야 큰 성장을 이룰 수 있습니다.


연애운
순수한 당신을 열심히 지켜줄 사람이 출현의 예감.상대방에게 맡기고 있으면 괜찮아.

직업운
완벽주의자가 되는 경향부지런히 일하는 당신을 모두가 존경의 눈초리로 볼 것입니다.

 

재운
금전적 불안을 느낄 것 같은데 괜찮아요.현재 상황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 이상으로 좋을 것이다.

 

 

 

 

카가미류지 쌍둥이자리 운세 (2023/10/9 ~ 2023/10/15)

 

 

***

전체운 
계속 의욕에 불타는 이번 주의 당신.무엇이든 열심히 해주는 당신은 누구보다 믿음직해 보이고, 그런 당신에게 모두가 무심코 부탁을 하고 싶어질 것이다.결과, 여러가지를 받아, 벅차게도.바빠지겠지만 덕분에 충족감도 가질 수 있어요.그 어느 때보다 일주일이 빨리 지나갈 것 같아요.그런 이번 주, 와인이 개운 음료.


연애운
솔직하게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해피위크.사랑을 전하면 상대방은 받아줄 것 같아.

직업운
무난하게 끝나지 않고 리더로 밀려나는 사태가 벌어지는 추세.자기 채찍질하는 장면 많이.

 

재운
사거나 선물을 주거나 하는 갑작스러운 지출의 각오가 필요하다.자기투자는 길하다고 나오는 주.

 

 

출처 : 카가미류지 블로그 홈페이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