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이시이 유카리 2023년 10월 9일 ~ 10월 15일 별자리운세 (염소자리/물병자리/물고기자리)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2023년 10월 9일 ~ 10월 15일 염소자리의 주간운

 

***

8월 말부터의 뜨거운 승부가 일단락된 시점에서 새로운 미션이 시작됩니다.지금까지 당신 자신의 손으로 개척한 필드에서 뭔가 새로운 것을 '맑게' 시작하게 될 것 같습니다.확실히 여기서 시작하는 것은 '새롭다'입니다만, 거기에는 과거로부터의 깊은 경위나 큰 이야기가 골격처럼 단단히 박혀 있습니다.'아무것도 다 털고 새로운 곳으로 뛰어들어간다'기보다는 '다 맡아 미래로 가져간다'는 의식이 강하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듭니다.

지금까지의 「승부」에는 어딘가, 서투른 부분, 하기 어려운 점이 있지 않았나 생각합니다.그 어려움을 극복하고 지금 당신은 새로운 무기를 손에 쥐고 있을 것입니다.여기서부터의 흐름은 보다 부드럽고, 넓게, 여유롭게 되는데, 그것은 여기까지 이룬 것이 어떤 종류의 여권처럼 당신의 전진을 원활하게 해 주고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2023년 10월 9일 ~ 10월 15일 물병자리의 주간운

 

 

***

대승부 시간에 들어갑니다.지금부터 11월 말에 걸쳐 대도전을 결행하는 사람이 적지 않을 것입니다.지금은 당신을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그 어느 때보다 대담한 도전을 할 수 있습니다.지원 체제가 만전을 기하기 때문에 수비를 생각할 필요가 없는 것입니다.지금까지의 자신이라면 결코 생각하지 못했을 것 같은 플랜을 실행에 옮기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무의식중에 스스로 「한계」를 설정하고 있었다는 것을 깨닫고, 그것을 철폐하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이번 주말에 특별한 여행을 떠나는 사람도 있을 것 같아요.이 여행에서는 '확인'이 메인 테마일지도 모릅니다.상상하고 있던 것을 확인한다든가, 자신이나 누군가의 진의를 확인한다든가, 기획의 실현 가능성을 확인한다든가, 자신의 눈으로, 몸으로, 「확인」할 수 있는 것이 있는 것 같습니다.

 

 
 

2023년 10월 9일 ~ 10월 15일 물고기자리의 주간운

 

 

***

사람의 상냥함이나 배려, 호의, 기대 등을 어떻게 받아들일지가 주제입니다.상냥함을 받아들이는 상냥함, 강함을 받아들이는 강인함이 요구되는 것입니다.요즘 당신은 상당히 '자신에게 엄격한' 상태가 되어 있습니다.스스로 자신에게 엄격하게 대하고 있을 때 누군가 갑자기 상냥하게 대해준다면 '자마다'라는 기분이 들 수도 있습니다.하지만 거기서 상대방의 기분을 고려할 수 있다면, 그것은 진정한 상냥함, 강함이라고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다른 사람에게 의지하지 않는 것을 강점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습니다만, 적어도 이번 주는 그렇지 않습니다.모두가 시끄러울 정도로 배려해 주는 가운데 얼마나 마음을 열 수 있을지, 그것이 이번 주 당신의 과제입니다.요즘 계속 움켜쥐고 있던 자를 일시적으로라도 포기하는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사랑을 위해서, 누군가를 돕기 위해서, 그러한 '반전'을 할 수 있는 때라고 생각합니다.

 

 

출처 : 이시이 유카리 블로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