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이시이 유카리 2023년 10월 9일 ~ 10월 15일 별자리운세 (양자리/황소자리/쌍둥이자리)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2023년 10월 9일 ~ 10월 15일 양자리의 주간운

 

***

'들어오다'가 있을 때입니다.

지금까지는 예를 들어 테니스나 배구처럼 누군가와 자신 사이에, 혹은 자신과 세계 사이에 인터넷 같은 것이 들어 있지 않았나 생각합니다.한창 주고받기는 했지만, 그 인터넷을 딛고 건너편으로 가는 일도, 저쪽에서 이쪽으로 침입당하는 일도 없었습니다.

그런데 이번 주에는 문득 '건너편'에 갈 수 있게 됩니다.게다가 저쪽에서도 자연스럽게 스르르 '들어와' 줘요.

지금까지 넷 너머의 교환을 거듭했기 때문에, 이번 주의 「침입」이 가능해집니다.

침입이라고 하면 뭔가 나쁜 것 같은 느낌이 들 수 있지만 결코 그런 의미는 아닙니다.

커밋하는 것, 서로 파고드는 것, 침투하는 것, 서로 녹아드는 것. 그것들은 인생을 진정으로 풍요롭게 만드는 현상으로, 요즘 무의식적으로 당신이 계속 바라고 있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2023년 10월 9일 ~ 10월 15일  황소자리의 주간운

 

 

***

모든 의미에서 '뜨거운' 시간의 도래입니다.당신 자신의 마음이 의욕과 열정에 불타기 시작하고, 당신과 관련된 사람들의 눈도 진지한 생각에 불타 반짝이기 시작합니다.여기서부터는 일체의 애매모호함이 통용되지 않습니다.예를 들어 만약 그 자리에서 결정할 수 없는 것이 있다면 '지금은 결정할 수 없다, 하지만 이 시기까지 결정한다.' 이런 식으로 말해야 할 것 같습니다.

여기서 앞의 시간은 훌륭한 적극성과 늠름한 긴장감에 휩싸입니다만, 강제되거나 싫어할 만한 것은 하나도 없습니다.주위에서 일어나는 일, 타인으로부터 부딪히는 일이 모두 당신의 의욕이나 소망과 직결되어 있습니다.도전을 받으면 '원하는 바'일 것이고, 사랑을 전해준 상대에 대한 긍정적인 생각이 당신의 가슴에도 있을 것입니다.

이번 주 이후 새로운 임무를 맡는 사람들도 많을 것 같습니다. 형태로는 '의뢰되고 맡은' 것이라도 그 내용은 '뽑았다, 쟁취했다'고 느껴질 것입니다.

 

 
 

2023년 10월 9일 ~ 10월 15일  쌍둥이자리의 주간운

 

 

***

'팔에 힘을 실어' 무언가를 만든다면, 그것은 소중한 사람을 위해, 좋아하는 사람을 위해, 칭찬해주길 바라는 누군가를 위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지극히 개인적인 이유로 창의적인 의욕이 생깁니다.

강한 의견을 말하고 싶어지는 것은 자신이거나 소중한 사람을 위해서입니다.뭔가 아름다운 것, 좋아하는 것, 이상을 지키기 위해 격렬한 자기주장을 하는 사람도 있습니다.마음에 소망이 있고 거기서 행동이 생깁니다.

이번 주에 당신은 뭔가 새로운 행동을 일으킬 것 같은데, 그 동기는 매우 순수하고 철저하게 개인적입니다.자신의 기쁨을 위해서이기 때문에 과감한 행동을 할 수 있습니다.누구를 탓할 필요도 없기 때문에 망설임 없이 진행하겠습니다.

'사랑이 태어나는' 타이밍이기도 해요.무언가에 열중하거나 사랑에 빠지는 사람이 많을 것입니다.신기한 인연에 이끌려 새로운 사랑의 세계의 거주자가 되는 사람이 적지 않을 것입니다.

 

 

출처 : 이시이 유카리 블로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