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카가미류지 천칭자리, 전갈자리, 사수자리 운세 (2023/10/9 ~ 2023/10/15)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카가미류지 천칭자리 운세  (2023/10/9 ~ 2023/10/15)

 

***

 

전체운 
별의 작용도 있고 리셋이 있을 때.친한 친구가 멀리 가거나 직장이나 가정에서 큰 변화가 있을 것 같아.'평소처럼'이 아니게 되어 조금 당황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만, 새로운 시작의 예감에 설레는 것도. 또, 눈 위의 혹 같은 존재가 배제되어, 자신의 페이스를 되찾을 수 있는 전개도 있어.그런 이번 주 가을 축제 길.



연애운
너의 뜨거운 사랑이 저절로 묻어날 것 같아.좋아하는 것이 들통나도 사랑은 단번에 진전의 예감.



직업운

개척정신이 씩씩하고 새로운 작업이나 다른 업종에 흥미진진하다. 전직원망도 고개를 들 것입니다.

 

재운
츠키 있음.절조를 지키면, 꾸지나 현상이 당첨되는 등 임시 수입을 얻을 수 있을 것 같다.

 

 

 

 

 

 

 

 

 

카가미류지 전갈자리 운세  (2023/10/9 ~ 2023/10/15)

 

 

***

전체운

별의 배치적으로 박애정신에 박차를 가할 것 같아.남을 돕고 싶다……그런 뜨거운 마음을 가슴에 품고, 활약의 장을 세계에까지 넓혀, 분주하게 행동을 일으킨다고 하는 전개도. 다만, 이번 주 에너지의 별이 당신을 격렬하게 자극! 액셀을 너무 밟아서는, 이윽고 가스 부족도. 자신의 페이스를 정돈하면서 앞으로 나아가는 것을 유의해.해파리가 개운 아이템.


연애운
자신의 연심을 깨닫기 어려운 경향. 궁금하다....그것도 훌륭한 사랑에 빠진 사인일지도.

직업운
영감을 받고 매력적인 일을 할 수 있을 때.바빠지겠다.

 

재운
당신은 괜찮아도 집안에서 금전적 원조를 요구하는 등 맥이 빠지지 않는 주.

 

 

 

 

카가미류지 사수자리 운세  (2023/10/9 ~ 2023/10/15)

 

 

***

전체운 
자유롭고 좋은 주.훌쩍 혼자 없어진다, 연락이 되지 않는다…그런 존재가 되어도 OK일 때. 라고 하는 것도, 이 주의 대인운은 양호.깜빡해도 누가 잘 팔로우 해주니까.모처럼 든든한 지원을 기대할 수 있기 때문에 꼭 자유를 만끽합시다.그런 이번 주의 행운 주제는 근미래.가을 긴 밤에 SF 독서 삼매경도 ◎.


연애운
사랑한다면 좋을 대로 하게 해 주었으면 할 때. 구속되면 도망쳐 버릴 것 같아...

직업운
한눈에 들어오는 호조기. 실력을 인정받아 무엇을 해도 용서받는 주.쭉쭉 일할 수 있을 거예요.

 

재운
돈이 가기 쉬운 경향.지갑을 꼭 잡아두면 걱정할 필요 없어요.

 

 

출처 : 카가미류지 블로그 홈페이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