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카가미류지 염소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운세 (2023/10/9 ~ 2023/10/15)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카가미류지 염소자리 운세  (2023/10/9 ~ 2023/10/15)

 

***

 

전체운 
별의 가호를 얻을 수 있는 운기 최고조기."잘" 오는 해피 위크. 위화감이 있었음이 정상화될 문제가 해결되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는 등 가락이 나다 한주일!열을 올리고 몰두하거나 더 깊이 추구하거나 욕장는 것이 기쁜 포인트. 직장에서 승진 승급을 노리고 좋아하는 사람과의 사랑을 추구하는 등도 가능하게.오랜 야망도 이룰 수 있는 예감.



연애운
한결같은 사랑에 휩싸일 행운기. 특히 정신적으로 힘입어 미래의 불안도 점차 줄어들 전망.



직업운

노력이 인정 받아 한 단계 상위 수준의 희망을 시기.회사에서 섭외에는 사양 말고 검토 요시.

 

재운
돈이 움직이고 싶어 하지 않고 자산 감소의 걱정도 하지 않아도 될 것 같아.저축에 최적의 시기.

 

 

 

 

 

 

 

 

 

카가미류지 물병자리 운세  (2023/10/9 ~ 2023/10/15)

 

 

***

전체운

도전적인 일주일.이번 주, 여느 때보다 공격적일 수 있는 당신.처음 하는 일에도 과감하게 도전하고 난제에도 주눅들지 않고 임할 수 있을 것 같다.난국을 클리어함으로써 자신감이 생기거나 여유를 가질 수 있는 새로운 경치도 눈앞에 펼쳐질 것이다.보람찬 마음으로 하트가 불타는 의미 있는 한 주가 될 것입니다.그런 이번 주, 몸을 움직이면 ◎.춤에 도전도 길하다.


연애운
사랑에 개방적일 때.지금이라면 교제에 OK를 받을 수 있을 것 같다고 당신에게 접근하는 사람 급증.

직업운
바싹바싹 일하고, 일의 속도도 피카이치. 하지만, 주위의 작업의 느림이 신경이 쓰일 것 같아.

 

재운
돈의 순항.써도 다시 들어오는 호조기.지갑은 풀어도 괜찮아!

 

 

 

 

카가미류지 물고기자리 운세  (2023/10/9 ~ 2023/10/15)

 

 

***

전체운 
방해자조차 자신의 식량으로 삼아 돌진하는 파워풀할 때.옆으로, 쓸데없는 참견, 다른 사람의 언행이 방해받기 쉬운 것 같아. 하지만 괜찮아.옆창이 당신의 하트에 의욕의 불을 붙이거나 쓸데없는 참견이 효과적인 조언이 될 수 있을 것이다.그 방해를 발판으로 하여 당신은 보다 한 단계 높은 포지션으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귀신의 집이 파워 스폿으로.


연애운
실은 첫사랑, 계속 좋아…갑자기 고백에 마음이 흔들리는 주.어쩌나…하고 당황할 것 같다.

직업운
고집이 강해질 때.주위의 완전한 이해를 얻기 위해서는 나름의 에너지가 필요하다.

 

재운
다른 사람이 돈에 개입하기 쉬울 때.지갑을 잡지 않도록 주의.

 

 

출처 : 카가미류지 블로그 홈페이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