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이시이 유카리 2023년 10월 16일 ~ 10월 22일 별자리운세 (게자리/사자자리/처녀자리)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2023년 10월 16일 ~ 10월 22일 게자리의 주간운

 

***

매우 창조적인 시간입니다.국자에 대해 생각하지 말고 가능한 한 자유롭게 전제 조건을 의심하면서 움직이고 싶을 때입니다.인간은 무의식적으로 자신 안에 틀을 만들고 그 안에서만 일을 처리하려고 합니다.그게 더 안전하고 편하다고 느끼게 되는 거죠.인간의 진정한 창의성은 그러한 틀 밖으로 '넘치려고' 하는 움직임이라고 생각합니다.'평소와 같이'의 틀에서 벗어나는 것을 의식하면 이 시기의 흐름을 잘 파악하기 쉬울 것입니다.

'이런 말을 하면 웃을까?'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지금은 내세울 가치가 있습니다.사랑의 세계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웃기다, 바보당하다, 무시당하다, 가벼워지다, 거부당하다'는 것을 진심으로 두려워하며, 그 두려움 때문에 행동을 취하지 않도록 자신을 억누릅니다.하지만, 이 시기는 그러한 억제야말로 '낭비'입니다.

정말 두려워해야 할 것은 무엇인가, 정말 무서운 미래는 어떤 것인가.긴 안목으로 그것을 생각해 보면 분명 지금 해야 할 일이 보일 것입니다.

 

 

 

 

 

 

 

 

 

2023년 10월 16일 ~ 10월 22일 사자자리의 주간운

 

 

***

주변을 정리하고 싶을 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해도, 단지 「제대로 정리한다」만으로는, 지금의 당신은 만족하지 못할 것입니다.뭔가 새로운 것, 아름다운 것, 매력적인 것을 '도입'하고 싶어지는 것입니다.풍요로움을 추가하는 것이 이 시기 당신의 세계에서의 일대 테마입니다.

충동구매도 있을 것이고 계획된 쇼핑도 있을 것입니다.두 경우 모두 어떤 꿈이나 희망, 목표를 향하기 위한 수단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그것이 있으면 의욕이 생긴다, 의욕이 솟는다, 다이렉트에 도움이 된다, 라는 조건이 있어서, 당신은 그것을 손에 넣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목표를달성하고싶다라고생각했을때그목표와지금의나사이에있는거리,갭을먼저바라볼필요가있습니다.높은 산을 지향하기로 마음먹었다면 바로 '그럼 지금의 나는 어디에 있고, 그곳으로 향하기 위해서는 무엇이 필요한가'를 계산해야 합니다.이 시기에는 그런 '목표로 하는 장소와 현재 위치의 갭, 그리고 갭을 메우기 위해서 필요한 것'이 탁 시야에 들어오는 것 같습니다.

 

 
 

2023년 10월 16일 ~ 10월 22일 처녀자리의 주간운

 

 

***

반짝반짝 즐거운 계절입니다.사랑도 꿈도 리얼한 생활 속에서 빛나고 있습니다.뭔가 멀리 있는 것을 목표로 하기 위해서 현재를 참는 것이 아니라 지금 현재 안에 훌륭한 것들이 흘러들어오기 때문에 그것을 마음껏 사는 것이 주제입니다.'언젠가 시간이 나면 가보고 싶다'고 생각했던 장소에는 '지금' 가야 할지도 모릅니다.

그 길에 뜨겁게 유혹해 줄 누군가가 있을지도 몰라요.혹은 열심히 밀어주는 사람이 나타날지도 모릅니다.흥왈리 바라던 것, 왠지 모르게 마음에 그리던 것, 멀게 느껴지던 것이 지금 갑자기 현실감을 가지고 당신 주위로 다가오는 것 같습니다.

 

 

출처 : 이시이 유카리 블로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