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이시이 유카리 2023년 10월 16일 ~ 10월 22일 별자리운세 (양자리/황소자리/쌍둥이자리)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2023년 10월 16일 ~ 10월 22일 양자리의 주간운

 

***

 

힘이 넘치고 의욕이 넘칩니다.하지만 그 힘의 발로는 스트레이트한 것이 아니라 변화구 기미입니다.꽁꽁 묶는 방법, 주역이 아닌 조연이나 서포트로 돌아가는 선택, 가볍게 잽을 치면서 조금씩 거리를 좁혀가는 접근법, 예를 들어 그런 스타일이 지금의 당신에게는 매력적으로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이 시기의 당신은 사물이 매우 잘 보이고 있고, 여러 사람의 움직임을 정확하게 포착하고 있습니다.그렇기 때문에 바로 '내가 어디쯤 있으면 베스트 포지션인가' 하는 것을 간파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시기에 당신 주위 사람들은 예상했던 것과는 조금씩 다른 행동을 합니다.그 의외성에 놀라 '세상은 생각보다 훨씬 풍요롭다!'고 감동받을 것입니다.이 감동이 자극이 되어 당신 자신 또한 주위의 예측과는 다른 아이디어를 점점 더 쏟아낼 수 있을 것입니다.

 

 

 

 

 

 

 

 

2023년 10월 16일 ~ 10월 22일 황소자리의 주간운

 

 

***

 

진검승부 시간에 접어들고 있습니다.대결, 승부'는 먼저 상대방의 태도를 보면서 리액션을 해 나가는 접근법도 있을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시기의 당신은, 어느 쪽인가 하면 「우선 나부터 간다」 「선수 잡기」스타일을 선택하고 싶어질지도 모릅니다.내 안에 따뜻하게 해 온 이미지가 있고, 그것을 시도해 보고 싶기 때문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해 보고 안 되면, 상대편의 태도를 보자」 「만약 잘 되지 않으면, 다시 칸막이만 할 뿐이다」라고 하는 식으로 잘라, 각오가 당신 안에 있는 것 같습니다.

상대방 또한 자신부터 적극적으로 움직이고 싶어하는 후시가 있습니다.하지만 지금의 당신은 매우 주머니가 깊기 때문에, 그것을 받아들이면서, 자신의 아이디어를 마음껏 부딪쳐 가는, 하는 방법이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상대가 열정적이고 파워풀하기 때문에 과감히 부딪힌다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2023년 10월 16일 ~ 10월 22일 쌍둥이자리의 주간운

 

 

***

뛰어다니는 것 같은 바쁜 시기입니다만, 이 바쁜 것은 어디까지나, 당신 자신의 손안, 테리토리, 자기 자신의 세계 속에 충만한 것 같습니다.스스로 핸들링 할 수 있는 것이 많이 있고, 궁금한 것은 바로 주위와 확인할 수 있는 상태입니다.가까운 곳에 많은 힌트나 아이디어, 조언이 있어서, 그것들을 부담없이 모을 수 있는 것입니다.온 가족이 있어주는 든든함, 응원해주는 따뜻함을 진심으로 기뻐할 수 있을 것입니다.「안심하고 느긋하게 돌아다닐 수 있는, 기분 좋은 바쁨」이, 지금의 당신의 세계를 감싸고 있는 것 같습니다.

세세한 것일수록 중요하고, 가까운 사람의 소소한 요구야말로 중요합니다.지금은 큰 것을 쫓아가려고 하면 길을 잘못 들일 위험이 있어요.발밑을 꼼꼼히 확인하면서 스텝 바이 스텝으로 나아가는 것이 결과적으로 빨리 목적지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출처 : 이시이 유카리 블로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