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카가미류지 천칭자리, 전갈자리, 사수자리 운세 (2023/10/23 ~ 2023/10/29)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카가미류지 천칭자리 운세  (2023/10/23 ~ 2023/10/29)

 

***

 

전체운 
운기절호의사소통 능력이 향상되고 발언력, 어필력 모두 강해집니다.영리한 당신의 지성에 의지하여 자연스럽게 사람들이 모일 것입니다.그런 상대에게 조언을 할 수 있어서 당신은 기쁘고, 도움을 받은 상대도 진심으로 기뻐하며……라고 웃는 얼굴의 고리가 펼쳐질 것입니다.많은 사람으로부터 권유나 부탁이 날아들기 때문에 스케줄 관리는 빠짐없이! 독서길.



연애운
사랑에 조금 신경질적으로. 하지만 그런 당신이야말로 지켜주고 싶다고 깊은 사랑을 쏟는 일주일.



직업운

무슨 일이든 예정대로 진행되는 행운의 주.생각대로 일할 수 있어서 스트레스가 덜 받을 것 같아.

 

재운
치밀한 돈 관리와 운영으로 틀림없는 주.아무것도 걱정할 필요 없잖아요.

 

 

 

 

 

 

 

 

 

카가미류지 전갈자리 운세  (2023/10/23 ~ 2023/10/29)

 

 

***

전체운

별의 가호도 있어 '당신다움'에 이목이 집중되는 주.직장에서 선보인 의견이 칭찬을 받거나, 독특한 패션이라고 친구들에게 칭찬을 받거나…….스스로의 특색을 연마하고, 그리고 이번 주에 그것이 꽃피우기로.스포트라이트를 받게 될 거예요.그런 당신이기 때문에 갑자기 고백을 받을 가능성도 높아 보입니다.파티복 길


연애운
매력 업! 그런 당신에게 열 올리는 사람 급증.가만히 바라보면 상대를 떨어뜨릴 수 있는 주.

직업운
실력을 마음껏 발휘인솔역으로서 시라바네의 화살이 꽂힐 것 같다. 책무를 다하고 높은 평가를 얻는 주.

 

재운
교유비 등의 지출 증가 예감다만, 장래적으로 유익한 투자이므로 아끼지 않지만◎.

 

 

 

 

카가미류지 사수자리 운세  (2023/10/23 ~ 2023/10/29)

 

 

***

전체운 
무리하지 않는 주.모르겠어, 파워가 떨어져…… 그런 부정적인 말을 내뱉는 것을 주저하지 마.약한 소리를 하는 것에 저항을 느낄 것 같습니다만, 이 주는 솔직해서 괜찮아. 몰라, 이제 안돼……라고 말하면, 열심히 가르쳐 주는 사람이나 친신이 되어 도와주는 사람이 나타납니다.정직하게 있으면 당신의 호감도는 더 업! 럭키(ラックー)를 누릴 수 있을 거예요.


연애운
당신 곁에 있으면 누구나 힐링되는 주.평생의 반려자로! 하고 갈망받을 가능성이 크다.

직업운
양보의 정신으로 모두와 편안하게 일할 수 있는 주.잘 돌본다고 당신 평판도 좋아요!

 

재운
금전적인 간섭을 받기 쉬울 때입니다.남에게 지갑을 쥐지 않도록 조심해.

 

 

출처 : 카가미류지 블로그 홈페이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