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이시이 유카리 2023년 10월 2일 ~ 10월 8일 별자리운세 (천칭자리/전갈자리/사수자리)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2023년 10월 2일 ~ 10월 8일 천칭자리의 주간운

 

***

태양, 수성, 화성의 세 별이 꽉 당신 곁에 모여 매우 액티브한 분위기에 휩싸입니다.이 세 별은 모두 '움직이는' 별로 가만히 있는 기색이 추호도 없습니다.열정적으로 움직이는 것, 스스로의 의지로 움직이는 것, 많은 수발신을 하는 것, 외출하는 것에 강한 순풍이 불고 있습니다.가만히 있으면 왠지 짜증날 수도 있어요.잠깐 산책만 해도 여러 가지 발견이 있고 어쩌면 새로운 드라마가 시작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이 시기에 스타트하는 것은, 미래를 향해 점점 전개, 발전해 갑니다.작은 이벤트라도 뭔가 '다음'으로 이어지는 부분이 있는 거죠.시야를 넓게 갖고 희망을 품고 액션을 일으킬 때 직설적인 진전이 일어나는 타이밍입니다.

 

 

 

 

 

 

 

 

 

2023년 10월 2일 ~ 10월 8일 전갈자리의 주간운

 

 

***

6월경부터 화려한 도전을 이어온 사람들이 적지 않을 텐데, 그 도전이 다음 주 아타마에서 일단락됩니다.그동안 다양한 기회를 잡아 자신의 것으로 만들어 온 당신이 있을 것입니다.이번 주는 특히, 지금까지 성공시켜 온 것, 물건으로 한 것을, 확실히 자신의 품에 「감아주는」작업이 진척될 것 같습니다.기록에 남기거나 얻은 것을 정리하거나 경험한 것을 '새길' 수 있는 때입니다.우리는 많은 경험을 하지만 내버려두면 그 경험들은 시간의 흐름에 녹아 언젠가 잊혀지고 맙니다.지금까지 당신이 해낸 일은 그런 식으로 시간의 흐름에 빗대어 흘려 버리기에는 아까운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어떻게 하면 경험과 성과를 남길 수 있을까.사람마다 다양한 방식이 있지만, 이 시기는 특히 당신 나름의 특별한 방법을 짜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자신의 기억으로서 뿐만 아니라, 가까운 사람에게도 「남는」것으로 만들 수 있는 때입니다.

 

 
 

2023년 10월 2일 ~ 10월 8일 사수자리의 주간운

 

 

***

새로운 방향으로 점점 넓혀가는 시기입니다.지금까지는 어느 쪽인가 하면 '정리하자', '넘어가자'는 의식이 강했을지도 모르지만, 여기서부터는 '벌리자', '그 앞으로 연결하자'는 의식이 강해지는 것입니다.펼치기'할 때는 너무 타깃을 좁히지 말고 '그 앞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를 컨트롤하려는 생각을 보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관리하려고 하면 간격이 좁아져 좀처럼 '퍼짐'이 생기지 않는 것입니다.

단지, 이 시기의 「새로운 확대·전개」에 대해서는, 「경험치가 산다」는 기미도 있습니다.지금까지 해 온 것을 대충 되돌아보면, 「해 볼 가치가 있다」라고 생각되는 플랜이 몇 가지 발견될지도 모릅니다.옛날에 잠깐 관여했던 그 사람에게 부탁해보자!' 이런 안도 의외로 잘 될 것 같습니다.

 

 

 

출처 : 이시이 유카리 블로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