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이시이 유카리 2023년 10월 2일 ~ 10월 8일 별자리운세 (염소자리/물병자리/물고기자리)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2023년 10월 2일 ~ 10월 8일 염소자리의 주간운

 

***

바쁜 시기가 계속되고 있습니다만, 이번 주에 더욱 그 기세가 더해집니다.그렇다고는 하지만 지금까지 어느 쪽인가 하면 까다로운 상황이 계속됐다면 그 상황을 정리해 줄 만한 사람, 도와줄 사람, 함께 풀어줄 사람이 나타나서 단숨에 흐름이 좋아질 수도 있습니다.고군분투감, 혹은 '뜨거운 상황인데 왠지 모두가 책임을 회피하고 있다'는 식의 상태에서 벗어나 모두가 조금씩 당사자 감각을 가져주는 듯한 통풍이 잘 됩니다.의사소통도 잘 되고 바쁜 와중에도 신기한 안도감이 생길 것 같습니다.

이번 주 내내 갖고 싶었던 것을 누군가가 문득 건네주는 듯한 장면이 있을지도 모릅니다.자신이 의식하지 않고 필요로 했던 것을 누군가가 통째로 '내주는' 일이 일어날지도 모릅니다.

 

 

 

 

 

 

 

 

 

2023년 10월 2일 ~ 10월 8일 물병자리의 주간운

 

 

***

활발한 의사소통 시간입니다.지금까지도 뜨거운 교환을 거듭해 왔을지도 모르지만, 전해지지 않는 것이 너무 많아서 조금 싸움 너머가 되었던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그런 '열은 있지만 헛돌기운' 상황에 누군가 도움을 줄 것 같습니다.「이렇게 말하면 전해져」라고 가르쳐 주거나, 반 통역적인 역할을 맡아 주거나 해서, 거기서부터 단번에 이야기가 진행된다!라고 하는 전개도 있을 수 있습니다.

멀리 떠나는 시간도 계속되고 있습니다만, 이번 주는 특히 루트 확보가 용이합니다.티켓 준비 등이 사박사박 진행되기 때문에 기분 좋게 움직일 수 있을 것입니다.'이 조건이라면 조금 더 멀리 갈 수 있다'는 가능성도 나옵니다.곤란한 일이 있으면 혼자 해결하려고 하지 말고 최대한 사람에게 말을 걸어보면 해결이 빠를 뿐만 아니라 멋진 만남으로도 이어질 것 같습니다.

 

 
 

 

2023년 10월 2일 ~ 10월 8일 물고기자리의 주간운

 

 

***

응답을 잘 하는 것과 결론을 바로 내는 것은 별개입니다.바로 답이 나오지 않을 때에도 '지금 이런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라고 중간 경과를 전해두면 상대방은 '무시당하고 있다.'라고 느끼지 않아도 됩니다.이 시기에는 결론을 서두를 필요는 없지만, '연결을 정중하게 유지하는' 노력이 매우 중요합니다.관계가 계속되고 있는지 어떤지, 라고 하는 것을 때때로 언급하고 의식적으로 서로 확인하는 것이, 그 후 큰 힘으로 바뀌는 것입니다.

'사람을 소중히 한다'는 것을 많은 사람들이 모토로 이야기하는데, 그럼 어떻게 하면 '사람을 소중히 했다'는 것이 될 것인가, 그 점은 극히 어려운 문제입니다.'저 사람이 너무 예뻐했다.'라고 말할 때 구체적으로 무엇을 받았는지 사람마다 크게 다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시기에는 '어떻게 하면 사람을 소중히 여기게 될 것인가', '어떻게 하면 귀여워한다는 것이 전해질 것인가' 등이 하나의 큰 주제가 될 것 같습니다.자신의 생각과 같거나 그 이상으로 '상대방이 어떻게 느끼는가'에 대해 어디까지 생각할 수 있는가가 초점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출처 : 이시이 유카리 블로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