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수잔밀러 2023년 10월 별자리 운세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수잔밀러 10월 별자리 운세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양자리

 

 

***

둘이서 살아갈 장래를 생각할 때
10월 초, '진실한 사랑'의 하우스에 있는 금성이 결혼/파트너십/공약의 영역에 있는 수호성 화성으로부터 에너지를 받습니다.사랑하는 사람과의 결혼 등 곧 시작될 새로운 생활을 계획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15일 일식(신월)은 소중한 사람과의 장기적인 계획을 예정보다 빨리 굳히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황소자리는 자립심이 높은 별자리이지만, 그런 당신조차도 둘이 함께라면 더 좋은 것을 깨닫기 시작합니다.29일의 월식(만월)은 「수입」의 하우스에 출현.이것은 새로운 수입원이 생길 것임을 시사합니다.

화성이 남의 돈 하우스에 체류.장래를 위해 확실한 자금 계획을 세우는 데 집중할 때.이 체류 기간 중에는 평소보다 지출이 늘어날 것 같습니다: 10월 13일 이후 6주.

 

 

 

 

 

 

황소자리

 

 

***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이클립스
10월은 황소자리에게 의미가 깊은 한 달로. 왜냐하면 2021년 11월 이후 반년마다 2주 간격으로 출현하여 인생에 변화를 가져온 황소자리와 암자리에서 일어나는 마지막 이클립스(음식)가 있기 때문입니다.29일 황소자리에 나타나는 월식(보름달)은 친근합니다. 당신에게 소중한 무언가가 끝나고 새로운 무언가가 시작될 것입니다.15일의 일식(신월)은 저울자리, 「직장」의 하우스에 출현합니다.인원 배치, 임무, 클라이언트 등에 변화가.토성이 금성과 대립하기 때문에 경영진이 인력 감축이라는 합리화를 추진하면서 업무량이 늘어날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피로가 쌓일 때.충분한 수면, 정기 검진을 받는 등 컨디션 관리에 힘쓴다:10월 15일(일식/신월). 로맨스에 최적인 날: 10월 21일.설레는 사교적인 활동이 많아진다:10월 중.

 

 
쌍둥이자리

 

 

***

인생의 즐거움으로 가득 찬 한 달
일에 집중해 온 당신에게 10월은 진실한 사랑 하우스에 머물고 있는 화성이 휴식과 삶의 즐거움을 선사합니다.이번 달은 나가는 곳마다 새로운 만남이 있을 것 같아.화성이 12일 이 하우스를 떠나도 15일에는 일식(신월)이 저울판에 나타나 호조세를 이어갑니다.명왕성과 천왕성이 협업하는 희한한 종횡 덕분에 감이 맑을 때.너 자신과 너의 직감을 믿어.당신을 지켜줄 겁니다.금전적으로는 29일 월식(보름달)이 혜택이다.행운의 별 목성이 달과 겹치기 때문에 목돈을 벌 수 있을 것 같다.

친구로부터 놓칠 수 없는 이벤트에 초대받을 것 같다: 10월 초 며칠간. 직원의 이동이나 이직 등 직장에 변화가 일어난다고 해도, 결과적으로 상황은 호전된다:10월 29일(월식/만월)로부터 며칠 이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