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수잔밀러 2023년 10월 별자리 운세 (게자리, 사자자리, 처녀자리)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수잔밀러 10월 별자리 운세 (게자리, 사자자리, 처녀자리) 

 

 

게자리

 

 

***

집이나 가족, 여자친구와의 관계에 변화가
10월 12일까지 「집이나 가족」의 하우스에 화성이 체재.화성이 이 하우스를 떠난 뒤 15일 저울자리에서 벌어지는 일식(신월)은 주거 또는 가족의 변화를 시사.이사나 리모델링, 집 구입이나 친정 매각 가능성 있음.29일에는 우정을 주관하는 영역에서 월식(보름달)이 일어납니다.친한 여자 친구에게 관심을 돌리는 계기로.친구의 관대한 행동에 마음이 따뜻해질 것 같아.다른 가능성으로 친구가 멀리 이사하는 것으로 관계가 바뀔 수도 있다.우정이 계속될지 어떨지는 관계를 유지하고 싶은 마음과 유대의 강도에 달려 있습니다.자기 마음을 확인해 봐.

지난달 29일 보름달의 영향이 이어질 때.커리어에서 새로운 높이에 도달할 수 있음: 10월 첫 4일. 친구와 함께 여행하거나 다른 계획을 세우거나:10월 29일(월식/만월).

 

 

 

 

 

 

사자자리

 

 

***

행운을 가져오는 이클립스
지연이나 불확실함을 느끼는 일이 없는 10월은 마음 편히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이번 달에 두 번 나타나는 이클립스(음식)는 지난 2년 동안 겪었던 힘든 것보다 훨씬 온화합니다.우선, 15일에 저울자리에서 일식(신월)이 출현.장애에 직면해도 바로 해결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어려운 프로젝트에 적극적으로 임함으로써 독창적이고 현실적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인물로 명성을 쌓을 수 있을 것입니다.29일 월식(만월)은 업계에서의 위상 향상과 상부로부터의 고평가라는 희소식만 가져옵니다.승진, 다른 기업으로부터의 오퍼도 있을 수 있겠죠.


금성이 토성과 대립하는 팔자.계약 협상은 천천히 신중하게 진행할 때.프로젝트에 협력할 경우 상세한 내용을 채우기 위해 상대방과 직접 만나 논의할 필요 있음: 10월 15일(일식/신월).

 

 
처녀자리

 

 

***

금전적인 면을 갖추다
저울자리 화성이 '월급' 하우스에 체류 중. 평소보다 지출이 늘고 있습니다.10월 12일에 화성이 저울자리를 떠나면 지출은 진정될 것입니다.이번 달은 경비를 재검토해, 자신에게 불필요한 아이템을 포기할 결의를 굳힐 때.화성이 의욕을 북돋아줍니다.새로운 수입원을 찾고 있다면 15일 일식(신월)은 당신 편이다.기회의 문을 열어줍니다.1건 혹은 2건이나 오퍼를 받을 수 있음.진지하게 임하면 목표에 손이 닿을 것입니다.29일 월식(보름달)은 해외인들과 시장에 차질을 빚습니다.

금성과 천왕성이 트레인(조화의 종횡)을 형성.파티를 열거나 외출하는 좋은 날.즐거운 밤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아 : 10월 31일.해외와의 거래로 원거리를 이동한다면: 10월 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