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수잔밀러 2023년 10월 별자리 운세 (천칭자리, 전갈자리, 사수자리)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수잔밀러 10월 별자리 운세 (천칭자리, 전갈자리, 사수자리) 

 

 

천칭자리

 

 

***

일도 돈도 좋은 운을 타고나다
저울자리에 머물며 혜택을 주고 있는 화성은 10월 12일 떠나는데, 15일 저울자리 일식(신월)이 일에 관한 새로운 문을 열어줍니다.창의적 재능을 발휘할 수 있는 새로운 기회에 항상 주의를 기울입시다.29일 월식(보름달)은 금전적으로 희소식을 가져옵니다.보름달은 경력에서의 성공을 관장하는 하우스와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새로운 지위나 승급을 수반하는 승진, 자영업이라면 돈을 잘 버는 신규 고객을 얻을 수 있을지도. 특히 보수가 실적과 직결되는 일에 지장이 있습니다.행운의 별 목성이 보름달에 기대는 팔자는 금운이 최고라는 증거!

금리, 보너스, 보험금, 은행 대출 등의 형태로 일정 금액의 돈을 얻는다: 10월 첫 4일. 가족과 집에 대한 지출이 늘어날 때.부모로부터 금전적 지원을 받을 수 있다: 10월 13일 이후.

 

 

 

 

 

 

전갈자리

 

 

***

무대 뒤에서 앞무대로
수호성 화성이 점성도의 조용하고 숨겨진 장소에 있기 때문에 무대 뒤에서 전략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그 화성이 좌판으로 이동하면 최강의 시기(10월 13일부터 11월 24일까지)가 찾아옵니다.당신이 열심히 짠 전략이 구체화되기 시작하면서 주목의 대상이 될 것입니다.태양 화성 수성이 좌대에 들어가는 이달의 당신은 그야말로 무적! 10월 29일 월식(만월)은 마주 오는 별자리인 황소자리에 출현합니다.파트너와의 불행한 관계를 끊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행운의 별 목성이 보름달과 겹치는 파워풀한 종횡은 기쁨과 편안함을 선사할 것이다.

당신에게 숨겨져 있던 비밀이 밝혀진다: 10월 15일(일식/신월) 직후부터 며칠 이내. 약혼이나 결혼, 비즈니스 파트너나 협력자를 영입할 가능성이 있음: 10월 29일(월식/월식).

 

 
사수자리

 

 

***

전반에는 사교, 후반에는 일에 집중
10월 전반은 즐거운 일이 많을 것 같다. 왜냐하면, 12일까지 「기쁨과 우정」의 하우스에 머무는 화성이, 활발한 사교면에 박차를 가하고 있기 때문이다.화성이 떠난 후, 15일에 월식(신월)이 같은 하우스에 나타나므로, 새로운 에너지가 더해집니다.많은 친구들과 만날 기회가 늘어나면서 새로운 친구가 생길 가능성도.경력과 일에 눈을 돌리면 프로젝트는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수호성이자 행운의 별 목성은 일을 관장하는 하우스로.배울 수 있고 돈도 벌 수 있는 프로젝트가 날아들 것 같아.자영업이라면 비즈니스는 호조일 것입니다.

여행 기회: 10월 첫째 주.결혼식이나 파티, 세미나 등의 예정이 임박: 10월 15일(일식/신월). 일정 금액의 일시금을 받을 가능성 있음: 10월 29일(월식/만월).

 

 

 

728x90
반응형